주메뉴로 바로가기
주메뉴
스크립트 전용입니다.
공사발주계획
용역발주계획
물품발주계획
입찰정보
개찰정보
계약현황공개
수의계약현황공개
하도급계약현황
공사대금지급
용역대금지급
물품대급지급
계약법규
계약서식
공지사항
계약현황공개
공사계약현황
용역계약현황
물품계약현황
수의계약현황공개
공사수의계약현황
용역수의계약현황
물품수의계약현황
하도급계약현황
공사하도급계약현황
용역하도급계약현황
물품하도급계약현황
>
계약정보
>
수의계약현황공개
>
물품수의계약현황
물품수의계약현황
주민자치 사무실 회의용 의자 구입
부창동
300,000 원
20241016 ~ 20241115
테이블요약이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주민자치 사무실 회의용 의자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300,000 원
낙찰률
%
계약금액
300,000 원
계약일자
20241016
계약기간
20241016 ~ 20241115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41115
계약유형
관급자재구매
계약상대자
체어마이스터 주식회사
계약사유
조달청단가계약
계약자소재지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가현로85번길 99-4
설치장소
논산시 시민로 389번지 일원(부창동 주민자치 사무실)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300,000 원